top of page

수원풀싸롱 차리뷰/인계동풀싸롱 자동차리뷰/마세라티 수원풀살롱 그랜드카브리오 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수원풀살롱 차를 너무 너무 좋아해서

자주 차를 바꾸기도하고

그러면서

남편이 인계동풀싸롱 에서 차사업을 하기시작한이유예요!

이제껏 수원룸 에 많이 돌아다니는 렌지로버나

벤스 포르쉐 람보르기니등등

살면서 차라는 차는 많이 타봣지만

진짜 오래타보고 정말 좋았던건

수원유흥주점 마세라티이이이


그중에서도 수원풀싸롱 마세라티 차가 제일 고가이기도 하구요

ㅋㅋㅋㅋㅋㅋ

1억훌쩍 넘어요!

지금 수원풀싸롱에서 몇대 없는

마세라티

타고잇는게 너무 간지나고 너무너무

좋아요...우렁찬 인계동풀싸롱 배기음



헤헤 수원풀살롱 에서

5대잇을까요?

마세라티 인계동풀살롱 그랜드카브리오!!!!!

너무 예뻐서 행복 10배

세차 가격이 무려 2억7천이나 한담니다

중고차 기준에서 1억은 가뿐히 넘어 버려요


차내부..

우앙 빨간가죽시트 정말 간지 나지 않나요

수원풀싸롱 마세라티만의 상징이라고나 할까



드라이브 겸 동네 근처 한바퀴 돌고왓어요

다른 럭셔리한 수원풀살롱 스포츠카에비해

차체가 더 없이 낮고 탓을떄의 편안함

수원풀싸롱 마세라티 만의 배기음은 직접 타보지 않는 이상 그 기분을 말로 표현 못 한담니다

지인 태우고 동네 수원풀싸롱 한바퀴 돌앗는데

배기음이 얼마나 크게 들리는지

피곤한 모습도 잠시 잠이 확 깨버린다죠 ㅋㅋ

역시 인계동풀싸롱 비싼 차는 뭐가 달라고 다르다는거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입의 수원풀싸롱 마세라티

수원풀살롱 에서 차도 많이타봣고ㅋㅋㅋㅋㅋ







설명할게 없는 수원풀싸롱 어뎁티브 라이트

어두운 길이나 가로등이 많이 없는 도로 같은 곳에서 정말 큰 역활을 한담니다

넘 편해요

어두운곳 취약한 부분을 자동으로 비춰주고

오토메틱으로 쌍라이트도 비추어 줍니다

미안하게도 가끔 맞은 편에 오는 차한테 미안할때도 있다는..










인계동풀싸롱 마세라티 트렁크 열어봤는데

뭐 아직 애도없고 여자친구만 있는상황이라

짐도 많이없고 딱 적당합니다~

차에 뭐 넣고 다니는 성격도 아니라서요 ㅎㅎㅎ

근데 단점이 폴딩시트가 안돼요..

요즘 수원풀살롱 차박이 대세라 차박하고 싶은데

뒷자리가 안눕혀져서 차박을 못합니다~~





인계동풀싸롱 마세라티 트렁크 개꿀옵션 범퍼밑에 발 가져다대면

트렁크 자동으로 닫혀요

이거 개꿀입니다 장보고 짐많을때

발로만 까딱하면 열려요 ㅋㅋㅋㅋ

근데 비올때는 지맘대로에요





사람들이 자주 애용하는 수원풀살롱 불독방향제 장착했구요

근데 향 다 날라갔어요

수원풀싸롱 에서 방향제 추천 해 주실분 계신가요

공조기는 뭐 그냥 다를거 없어요 ㅋㅋㅋ

요즘은 수원풀싸롱 터치식이라던데 ..

전 뭐 불편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8천만원짜리 차에 인계동룸 통풍시트가 없습니다

겨울철에는 그냥 엉덩이 녹아요

그리고 원격시동도 안돼요

디젤은 환경규제로 못한다나 뭐라나 ...

수입차 디젤들은 원격시동 잘만해주는데 차별하네요..




수납공간이 너무 알차게 들어 갑니다

콘솔 박스 공간도 커서 너무 좋아요..








조회수 24회댓글 6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6 Comments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정보네여

Like

잘 보고 갑니다

Like

테 히
테 히
Jan 03

굿 너무 맘에

Like

탐험가 직업
탐험가 직업
Dec 28, 2023

잘보고 가요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방문 해 보겠습니다

Like

태래 태래
태래 태래
Dec 27, 2023

후기가 아주 좋은듯 합니다

Like
bottom of page